암브로시아 허브23 HOME > 제품소개 > 암브로시아 허브23 (Ambrosia Herb23)
제품 소개
암브로시아 허브23은 옛 문헌의 허브 처방전을 바탕으로 한 천연 식품으로서 원료의 깨끗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암브로시아 허브23의 원료로 사용되는 23가지 식물은 야생에서 재배되고 자라는 동안 화학 물질과 인공 비료의 노출을 완전히 차단할 뿐만 아니라 정수된 물로 세척되고 자연 건조만을 고집하는 등 제품 원료의 깨끗함을 100% 보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
암브로시아 허브23은 일단 가공되지 않은 허브의 식물의 종(種) 일치 여부와 기준치 이상에 대한 유효성분의 함유 여부 과정을 거치고, 허브 내 중금속, 미세효소, 잔류 물질이 존재하는지 등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마친 후 표준화 공법을 통한 생산 공정에 들어갑니다. 라이프스타일즈 글로벌 네크워크사(캐나다 토론토)는 변함없는 최고 수준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70년 이상 세계 각국의 다양한 기업에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온 세계 최대의 식물성 원료 공급업체인 후루테럼 미어사(Frutarom Meer)의 표준화 공법을 도입하여 생산되어 집니다.
안전과 효능이 검증된 암브로시아 허브23은 1992년 이후 세계 17개국 지사와 1개국 총판을 통해 40여 개국에 유통되면서 전 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암브로시아 허브23의 식물성 추출물은 일상적인 현대인의 식생활을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소를 공급해 줌으로써 면역력 강화, 항산화 작용, 신진대사 촉진 등의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암브로시아 허브23은 야생 그대로 세계 전역의 식물 원산지에서 채취된 23가지 허브 식물을 원료로 하고 있습니다. 23가지 식물추출물의 조화는 각각의 효능이 더욱 더 배가될 수 있도록 일정한 비율로 배합되었으며, 이러한 암브로시아 허브23의 시너지 효과는 그 품질의 우수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사람이 자연의 일부이듯 자연 환경의 오염은 신체 내의 오염을 유발합니다. 점점 더 악화되어 자연환경으로 인해 체내에는 각종 독소물질과 중금속이 쌓이고 우리 몸은 각종 질병에 점점 더 노출됩니다. 아브로시아 허브23의 원료인 23가지 식물 추출물은 체내에 유입된 오염 물질이 끼치는 손상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고,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 줍니다. 암브로시아 허브23.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암브로시아 허브23! 지금 경험하십시오.
23가지 허브
01. 셀러리씨앗 (인도)
항산화, 진정, 소염, 근육이완 작용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02. 치커리 (인도, 프랑스)
볶은 치커리는 커피 대용품으로 이용되었으며, 빻은 잎은 부은 상처 및 염증을 완화하는 찜질약으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03. 캐모마일 (멕시코, 이집트)
진정 작용으로 유명합니다. 위의 통증 및 내장의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이용되고 수면에도 도움이 되며, 허브차 형태로 마실 수도 있습니다.
04. 생강 (아프리카, 중국, 인도)
현대 연구가 밝혀낸 바에 따르면, 산화방지제가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멀미로 인한 메스꺼움을 가라앉히는데 좋습니다.
05. 선백리향 (스페인, 모로코)
독특한 특성으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항균 및 항견련 기능, 강장 및 소화촉진 기능이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06. 로즈힙 (아시아, 유럽, 북미, 북아프리카)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식물성 산, 그밖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주로 비타민C 섭취를 위해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07. 오미자 (중국)
일반적으로 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 짠맛이 있으며, 최근에는 탁월한 항산화 기능 및 간 보호 기능의 가능성에 연구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08. 레몬 밤 (유럽)
긴장을 완화시키는 특성이 있으며, 영양학적인 면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아 식물 전체가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09. 시계꽃 (남미, 미국)
북미 원주민의 체로키족들이 전통생약제로 애용하였습니다. 최근 연구는 시계꽃의 플라보노이드가 긴장완화 및 항불안 작용의 주요 성분이라고 했습니다.
10. 가시오가피 (중국, 시베리아, 한국)
가장 오래된 전통 생약제 중에 하나로, 질병의 치료보다는 건강유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강장제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11. 감초 (스페인, 그리스, 터키, 러시아, 아시아)
고대 이후로 그 가루는 가래 제거약으로 사용되었고, 현대에는 기침치료 시럽제에 감초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포함됩니다.
12. 고추열매 (인도)
비타민이 풍부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른 생약제와 함께 이용하면 다른 생약제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특징이 있습니다.
13. 샤르사 (멕시코, 중미, 남미)
오랫동안 민간치료 약재로 이름이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식품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14. 자주개자리 (미국)
현재 전세계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단백질에 풍부합니다.
15. 꿀벌화분 (미국, 중국)
면역계를 형성하고 몸 전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레시틴, 베타-카로틴, 셀레늄 등을 포함합니다.
16. 황기 (중국)
황기 뿌리는 신진대사와 소화 기능을 높이는 강장제로 간주되며 차를 만들어 마시기도 합니다. 전통적으로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상처를 치유하는데 이용됩니다.
17. 중국진주보리 (중국)
음식과 약제로 이용한 역사가 2000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동양의 인삼과 유사한 특성을 지녔습니다.
18. 민들레 (불가리아, 중국)
뿌리가 강인한 것으로 유명하며, 소화 기능을 촉진하고, 간 기능을 보완하는 탁월한 해독 강장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19. 영지버섯 (중국)
강장제로 사용되며,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기침을 억제하고 면역체계를 자극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고대 중국에서 불로 장생약으로 불리고 황제만을 위해 제재되었던 훌륭한 약재입니다.
20. 알로에베라 (남미, 미국)
건강식품 및 화장품 업계에서 통상적으로 이용되며, 가벼운 화상, 찰과상, 기타 피부 염증을 치료하는 용도로 사용해 온 역사가 깁니다.
21. 노간주나무 (영국, 이탈리아, 알바니아)
가장 오래된 노간주나무 표본은 천년이 넘은것도 있습니다. 진이 많고 향기로운 이 식물은 강한 생명력을 나타낸다고 믿었던 초기 유럽인들이 애용하였습니다.
22. 호로파 (지중해, 호주)
천년전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약초로 널리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이에 따르면 활기와 정력을 주는 식물이라고 합니다.
23. 큰매화노루발 (미국)
북아메리카 인디언이 전통약제로 널리 사용해 왔습니다.